USANA가 계속 싱가포르를 찾는 이유

Published: 2019년 6월 15일

3분 읽기

개요

싱가포르가 크고 작은 기업 행사를 주관하기 제격이며, 참석자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한다는 것은 모두 아는 사실입니다. 세계적인 건강 및 스킨케어 제품 직판 기업인 유사나 헬스사이언스(USANA Health Sciences) 팀은 이를 알았고, 실제로 싱가포르에서 연례 아시아 태평양 컨벤션을 한 두 번이 아니라 다섯 번 연속으로 개최할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최근에 열린 아시아 태평양 컨벤션은 2019년 4월 제5회를 맞이하며 다시금 싱가포르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높은 기대감의 이 화려한 행사는 이 지역(호주,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대만, 태국, 싱가포르)에서 유사나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영업사원들의 업적을 축하하고 매년 6,000여 명의 참석자를 유치했습니다.   

유사나의 이벤트 총괄 책임자인 브래드 젠슨(Brad Jensen)에 따르면, “싱가포르는 지리적으로 모든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중심이며 직원들이 컨벤션 후 체류를 연장할 수 있는 좋은 휴가지입니다. 이중 언어 문화는 방문객들이 싱가포르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요인이 됩니다.”

싱가포르에는 다양한 대규모 비즈니스 장소가 있기 때문에 유사나는 선텍 컨벤션 전시 센터(Suntec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에 있는 두 개의 전시홀에서 전 영역의 무역 박람회를 조직할 수 있었습니다. 

대표단은 유사나 스토어를 방문하여 제품과 상품을 구매하고, 부스에 들러 회사 제품의 과학적 면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회사의 최신 확장 계획 소식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전시장이 매우 넓기 때문에 유사나는 프로그램의 경쟁 부문으로 각국 대표가 무대에 올라 수천 명의 동료들 앞에서 자신들의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유사나 갓 탤런트(USANA's Got Talent)’를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2018년 미국 유사나 경영진으로 구성된 록 밴드 프리 래디칼즈(The Free Radicals)가 싱가포르 행사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젠슨(Jensen)은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자신이 선택한 장소에 흡족함을 표했습니다. “선텍 컨벤션 전시 센터는 우수한 배치, 접근성, 편의 시설 및 도보 거리에 있는 호텔 네트워크를 갖춘 이상적인 이벤트 공간입니다.”

 해가 거듭될수록 유사나 이벤트 팀은 싱가포르와 행사장 팀에 대한 친밀감과 확신이 높아져 그만큼 각 대회마다 좀더 세부적인 사항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팀은 전년도 행사에서 얻은 대부분의 학습 포인트를 내부 물류,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보안을 강화하는 데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APC를 연이어 개최하기 때문에 매년 경기력을 드높여 성공적인 이벤트를 보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의 피드백을 통합하고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여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만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회의 경험과 전반적으로 인지된 가치는 항상 지난 대회보다 월등합니다.”라고 젠슨(Jensen)은 말합니다. 그는 “이는 우리가 선택한 이벤트 장소 덕분에 수월했습니다. 지난 5년간 싱가포르에서의 경험을 통해 이벤트가 더욱 빛나게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주요 이벤트 정보

5년 연속 싱가포르를 다시 찾은 유타주에 본사를 둔 헬스케어 제품 제조업체

6,000여 명

참석한 대표단 수